뉴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cinecube. 씨네큐브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제목 씨네큐브 홈페이지 개편 및 이용시 안내 사항
  • 등록일 2013-07-05
  • 조회수 41257

안녕하세요. 씨네큐브입니다.



씨네큐브 홈페이지가 7/3 개편되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편된 씨네큐브 홈페이지는 Windows, OSX 등 컴퓨터의 운영체계와 상관없이 동작하도록 웹 표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폰/태블릿PC/노트북/일반 컴퓨터등 이용하시는 화면의 크기에 따라 최적의 화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에, 사용하시는 대부분의 장비(PC/맥북/아이폰/안드로이드폰/아이패드/갤럭시탭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대부분의 브라우져(IE7/IE8/IE9/IE10/크롬/사파리/파이어폭스 등)에서도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사항은 현재 지원하고 있지 않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 6 (IE6) 이용 불가


씨네큐브 홈페이지는 IE6 버전 브라우져에서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제공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사는 공식적으로 IE6 퇴출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IE6에 대한 업데이트 및 보안패치 지원을 모두 중단한 상황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져의 버전이 IE6일 경우 여러분의 PC에 심각한 보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업데이트를 권유드립니다.


   - 윈도우 XP 최신 브라우져 IE8 버전 다운로드
   - 윈도우 vista 이상 (비스타, 7, 8 버전등) 최신 브라우져 IE10 버전 다운로드


 


2. 예고편 동영상 Internet Explorer만 가능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예고편 동영상은 Internet Explorer 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모바일/태블릿PC 및 크롬/사파리/파이어폭스 브라우져에서는 동영상 재생이 불가합니다.


모든 장비와 브라우져에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도록 준비중에 있으며 빠른시간 안에 가능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IE에서 동영상 재생 중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통합코덱을 다운받아 설치하신 후 다시 접속하시면 제대로된 예고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 다운로드 http://bit.ly/19UU4fy


 


3. 모바일/태블릿PC 예매불가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 예매는 모바일/태블릿PC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바일/태블릿PC에서 예매를 해야하시는 경우는 맥스무비/예스24/인터파크 예매를 이용해주십시오.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관객분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 1가, 흥국생명빌딩) 9층 | 영화관 : 씨네큐브 광화문(101-85-30008)
사업자 : (주)티캐스트(220-87-71134) | 대표이사 : 엄재용 | 문의전화 : 02)2002-7776
COPYRIGHT© T.cast ALL RIGHTS RESERVED.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