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매거진

매거진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관람포인트 3  |   2019-12-06

-

-
-

# 1.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 중 역대급 유쾌하고 행복하다!

첫 번째 관람포인트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 중 가장 유쾌하고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라는 점이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뭔가 좀 더 희망적이고 긍정적이면서 심지어 약간 낙천적이기까지 한 아름다운 여유 같은 것이 배어 나오는 영화"라고 추천했으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역시 "제 안에 음과 양의 면이 있지만 이번엔 양적인 면을 반영한 작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이번 영화는 보고 난 후 밝은 느낌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었다"라고 전할 만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올 겨울 관객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2. 까뜨린느 드뇌브 x 줄리엣 비노쉬 x 에단 호크,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두 번째 관람포인트는 전세계적인 명품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연기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배우 까뜨린느 드뇌브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 역으로 분해 대스타이지만 가족에게는 소홀했던 엄마 파비안느 캐릭터를 내공 있는 연기로 표현하며 레전드 배우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또한, 시네필의 영원한 뮤즈 줄리엣 비노쉬가 파비안느의 하나뿐인 딸 뤼미르 역을 맡아 자신의 기억과 진실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디테일한 감정선을 스크린에 펼쳐내며 대체불가 배우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고, 할리우드 로맨티스트 에단 호크가 뤼미르의 남편이자 할리우드 TV 배우인 행크 역을 맡아 줄리엣 비노쉬와 로맨틱한 케미를 발산하며 인간적이면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
-

# 3. 파리의 풍광, 아름다운 OST 등 영화 속 다채로운 매력 요소들

세 번째 관람포인트는 러닝 타임 내내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하다는 점이다.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하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파리의 일상 풍경을 탁월한 영상미로 녹여 영화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에펠탑이나 몽마르트 언덕 등 그림엽서에서 줄곧 봐왔던 프랑스의 관광지를 등장시키는 것을 가급적 피하고 파리의 일상적인 풍경을 담으려 노력했고, 덕분에 관객들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표 파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한 감성과 행복감을 배가시키는 OST가 영화 속 적재적소에 쓰여 완성도를 높였는데, 파비안느 가족의 한밤중 댄스파티 장면에 쓰인 배경 음악의 경우 이미 관객들 사이에서 영화가 끝나도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로 화제가 되고 있다.

목록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