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매거진

매거진

<라라랜드>음악 감독 참여! 가장 조용한 세상에서 시작된 여름의 노래 <코다>   |   126

-
-

1. 그래미상 2관왕에 빛나는 '라라랜드' 음악 감독의 뮤직 드라마! 라이브로 만나는 마빈 게이, 데이비드 보위, 조니 미첼의 명곡 퍼레이드 # 영화 '코다'는 '라라랜드'로 그래미 어워즈 2관왕, '물랑 루즈'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음악상 2관왕을 달성한 음악 감독 마리우스 드 브리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뮤직 드라마이다. 세계 최정상 뮤지션인 마돈나, 데이비드 보위, U2, 비요크의 앨범 프로듀싱과 작곡을 담당한 그는 영화 음악 감독으로 화려한 성공을 거두며 빌보드는 물론 할리우드에서 모두 인정받았다. 여기에 '라라랜드' '스타 이즈 본' 등 음악 프로듀서를 맡은 닉 백스터가 참여해 음악 감독 마리우스 드 브리스와 함께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다'에서 마빈 게이, 데이비드 보위, 조니 미첼 등 팝 역사를 바꾼 전설적인 뮤지션들의 명곡을 편곡하여 완벽한 밸런스로 배치해 완벽한 뮤직 디렉팅을 선보인다.

-
-

2. '원 데이' 에밀리아 존스 &amp; '싱 스트리트' 퍼디아 월시-필로부터브로드웨이 뮤지컬 극장가를 휩쓴 실제 농인 배우들이 전하는 진짜 감동! #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적인 뮤직 드라마 '코다'는 캐스팅만으로도 큰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먼저 '원 데이, [닥터 후]에서 활약한 신예 배우 에밀리아 존스, '싱 스트리트' 주인공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퍼디아 월시-필로 두 배우가 선보일 풋풋하면서도 환상적인 뮤직 케미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두 청인 배우와 함께 오스카 역사상 최연소, 최초의 농인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말리 매트린와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상을 휩쓴 농인 배우 트로이 코처, 다니엘 듀런트가 호흡을 맞추며 영화가 가진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메시지를 가감 없이 표현해냈다.

-
-

3. 미국 글로스터의 푸른빛 대서양부터 보스턴의 할리벗 포인트 호수까지!다채로운 색의 향연! 오감만족 뮤직 드라마! # 원작 영화 '미라클 벨리에'에서 주인공 가족이 프랑스 북부 농장 마을을 배경으로 낙농업에 종사한 것과 달리 '코다'는 감독 션 헤이더가 어린 시절을 보냈던 매사추세츠 주의 글로스터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끈끈한 유대감을 가진 어부 가족이 등장한다. 푸른빛 대서양과 마주하는 케이프 앤(Cape Ann)에 위치한 글로스터는 수백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어업 유산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로케이션 덕분에 '코다'는 차분한 자연 풍경 사이에 파랑, 빨강, 노랑, 주황 같은 선명한 색의 향연으로 자연스럽게 구성될 수 있었다.

목록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 1가, 흥국생명빌딩) 9층 | 영화관 : 씨네큐브 광화문(101-85-30008)
사업자 : (주)티캐스트(220-87-71134) | 대표이사 : 엄재용 | 문의전화 : 02)2002-7776
COPYRIGHT© T.cast ALL RIGHTS RESERVED.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