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매거진

매거진

국내 미개봉 예술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  |   126

Section 1. 거장의 오늘
Section 1. 거장의 오늘

거장의 귀환, 새로운 스포트라이트 ** Section 1. 거장의 오늘 **씨네큐브가 오는 12월 2일(목)부터 12월 8일(수)까지 7일간 2021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본 특별전은 씨네큐브와 예술영화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개관일 12월 2일을 기념해 매년 개최하는 고유 행사로, 국내 미개봉 신작들을 소개하며 영화 팬들이 가장 기다리는 연말 기획전으로 자리 잡았다. ** 첫 번째 섹션 ‘거장의 오늘’에서는 뛰어난 작품으로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이 선보이는 신작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노동개혁 농장에서 탈출한 ‘장구성’이 외딴 사막 마을로 찾아가 딸의 모습이 담긴 영화 필름 조각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영화 '원 세컨드'는 장예모 감독의 신작이다. 또한, '더 헌트&' 토마스 빈터베르크 감독, 매즈 미켈슨이 주연을 맡은 영화 '어나더 라운드'가 상영된다. 유명 저널리스트 ‘프랑스 드 뫼르’가 겪는 끊임없는 불안과 갈등,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한 몸부림을 다룬 레아 세이두 주연의 '프랑스'도 만날 수 있다.

Section 2. 뉴 마스터피스
Section 2. 뉴 마스터피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신예 감독들의 명작 **Section 2. 뉴 마스터피스**두 번째 섹션 ‘뉴 마스터피스’에서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거장들의 매혹적인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다. 괴물 같은 걸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티탄'은 쥘리아 뒤쿠르노 감독이 전작보다 한층 더 짙어진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이며 칸영화제 최고 상인 황금종려상을 거머쥔 작품이다. 일본의 젊은 거장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드라이브 마이 카';도 만날 수 있다. 죽은 아내에 대한 상처를 지닌 연출가 겸 배우 ‘가후쿠’ 가 그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와 만나 삶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로 올해 칸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Section 3. 명배우의 초상
Section 3. 명배우의 초상

명배우들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Section 3. 명배우의 초상**세 번째 섹션 ‘명배우의 초상’에서는 명배우들이 인상적인 캐릭터를 그려낸 작품 4편이 소개된다. 총격 사건으로 아들을 잃은 부모와 가해자 부모가 자식을 잃은 분노와 슬픔, 화해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강렬하게 그려낸 영화 '매스',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시고니 위버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마가렛 퀄리의 환상적인 호흡을 볼 수 있는 '마이 뉴욕 다이어리'가 선정되었다. 또한,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올드', '유전'의 알렉스 울프가 만나 명연기를 선보인 '피그', 그레타 거윅 감독의 '작은 아씨들'에 출연했던 배우 제임스 노튼이 극단적인 상황에 처한 ‘존’ 역할을 맡아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준 '노웨어 스페셜'까지 만날 수 있다.

목록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 1가, 흥국생명빌딩) 9층 | 영화관 : 씨네큐브 광화문(101-85-30008)
사업자 : (주)티캐스트(220-87-71134) | 대표이사 : 엄재용 | 문의전화 : 02)2002-7776
COPYRIGHT© T.cast ALL RIGHTS RESERVED.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