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매거진

매거진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 관람 포인트 3!  |   126


null

관람 포인트 #1.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저마다의 사연과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인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이 맡아 특별한 웃음과 여운을 자아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브로커 역을 맡은 송강호는 2022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고 '의형제' 이후 12년 만에 강동원과 재회해 유쾌한 티키타카로 극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아이의 새로운 부모를 찾기 위해 동행하는 엄마 역의 이지은과 형사 역의 배두나, 이주영은 풍부한 감정 연기를 통해 깊은 몰입을 이끌어낸다.


null

관람 포인트 #2. 세계적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어느 가족'으로 제71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제44회 세자르영화제 외국어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릴레이 수상을 이어가며 명실공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감독이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신작 '브로커'로 돌아왔다.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탐구하고, 사회적으로 소외 당한 사람들을 따스하게 바라보며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했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브로커'에서도 다른 목적을 지니고 있던 이들이 예기치 못한 여정을 통해 서로 일상을 나누고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 진한 여운을 안긴다. 2022 칸영화제에서 인간 존재를 깊이 있게 성찰한 예술적 성취가 돋보이는 영화에게 수여되는 에큐메니컬상을 수상하기도 한 '브로커'는 언어와 문화의 경계를 넘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만이 가능한 독보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null

관람 포인트 #3. 특별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다채로운 로케이션! 브로커 일행의 특별한 여정이 시작되는 부산을 비롯해 영덕, 삼척, 강릉에 이르기까지 동해안의 다양한 풍경을 담아낸 로케이션 촬영은 영화의 감성을 배가시키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푸른 바다가 보이는 '동수'가 자란 보육원에서 처음 감정을 나누는 장면과 브로커 일행이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월미도의 놀이동산 같은 공간들은 극 중 캐릭터들의 감정선과 연결되어 더욱 깊은 감동을 자아낸다.

목록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68(신문로 1가, 흥국생명빌딩) 9층 | 영화관 : 씨네큐브 광화문(101-85-30008)
사업자 : (주)티캐스트(220-87-71134) | 대표이사 : 엄재용 | 문의전화 : 02)2002-7776
COPYRIGHT© T.cast ALL RIGHTS RESERVED.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