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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cube. 씨네큐브에 대해 궁금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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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그인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는데, 이메일로 요청을 해도 정보를 받아보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 신분증으로 비밀번호 찾기
    만18세 이상의 성인 : 주민등록증
    만14세~만18세 미만 : 주민등록번호가 확인되는 학생증
    만14세 미만의 어린이 : 법정 대리인의 주민등록증과 이메일 계정
    - 팩스로 확인하기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정보확인을 거친 후 고객님께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팩스로 보내실 때는 복사본(200%확대), [비밀번호 문의]라는 내용과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의 팩스번호 : 070-8145-3209
    - E-mail로 확인하기
    아래 메일로 [비밀번호 문의]라는 내용과 아이디, 연락처를 꼭 적어서 신분증을 캡쳐 받으신 그림파일과 함께 첨부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의 이메일 : admin@tcast.tv

  • 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뜨거나 실명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을 개명하거나 또는 기타 이유로 실명 인증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실명 인증 회사에 문의하여 실명 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에서 활용되고 있는 실명확인 시스템은 "한국신용정보㈜ - http://www.nice.co.kr" 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02-2122-4000로 전화하시거나 홈페이지(http://www.nice.co.kr)을 방문하시어 실명 인증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개명을 해서 회원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의 하신 개명에 의한 회원정보 변경은 본사 문의센터에서 일괄처리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명과 관련된 사실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등의 사본을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나 멤버십 카드 번호를 함께 적어
    씨네큐브 메일 cinecube@tcast.tv [씨네큐브 홈페이지 회원 관리 담당자] 앞으로 발송해 주시거나, 스캔을 하시어 스캔한 신분증과
    아이디나 멤버십 카드 번호를 함께 적어 보내주시면 변경 후 확인 답장메일을 드리겠습니다.
    팩스나 메일 전송 시 문자를 받으실 번호를 함께 보내주세요.
    또한 위 작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경우 따로 카드 재발급을 하시지 않으셔도 기존에 이용하시던 카드로 새로운 고객님의 성함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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