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FAQ

고객문의

  • FAQ
  • 1:1문의
  • 제휴문의
  • 할인카드
  • 대관 및 단체관람 문의
  • ARS 문의
  • 분실물 문의
  • FAQ

이전 다음

cinecube. 씨네큐브에 대해 궁금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극장안내
  • 현장예매
  • 언테넷/ARS 예매
  • 멤버십 및 포인트
  • 회원관련
  • 할인정책
  • 기타
  • 씨네큐브 회원카드를 분실한 경우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씨네큐브 매표소에서 본인확인 과정을 거친 후 현장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영화 상영 시작 10분 전에는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재발급을 받으시려는 분들은 여유 있게 오시어 한산한 시간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타 예매사이트를 통해 씨네큐브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면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고객님께서 씨네큐브 회원이시며,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타 예매 사이트(예: 맥스무비, 인터파크, 예스24 등)에 접속한 예매자 정보와 씨네큐브 멤버십카드 명의자가 동일인일 경우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내역은 24시간 후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씨네큐브 회원(멤버십)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씨네큐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 후 극장 매표소를 방문하시면 회원카드를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카드발급시 최초 1회에 한해 현장에서 신분증 제시해야 합니다

  • 씨네큐브 회원카드 발급 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1) 씨네큐브 회원카드는 무료회원 및 할인제도는 없으며 결제금액의 10%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2) 1년1회 생일달에 초대권 1매를 드립니다.

  • 회원 카드를 발급하면 그 전에 본 영화들도 씨네큐브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카드 발급 이후에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발급 당일의 티켓은 적립해 드립니다.

  •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현장 티켓 구매시, 결제하실 때 씨네큐브 회원카드를 같이 제시하시면 결제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인터넷 예매의 경우는 자동적립 되며, 씨네큐브 홈페지이지 외 타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하신 경우도 예매하신 분의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적립되며, 적립한 내역은 24시간 후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익일 적립)

    포인트는 당일 티켓에 한해 적립 가능하며 상영 날짜가 지나면 적립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및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누적된 포인트가 9,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월요일부터~목요일 사이(공휴일제외) 씨네큐브 회원카드를 지참하신 후 씨네큐브 극장을 방문하시면 포인트 차감 후 발권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관람 시 차감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관람 1매 9,000 포인트
    무료관람 2매 18,000 포인트
    무료관람 3매 27,000 포인트
    무료관람 4매 36,000 포인트
    무료관람 5매 45,000 포인트

    인터넷 예매로 포인트가 발생하였어도, 회원카드가 없는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므로, 기존 회원은 반드시 회원카드를 지참해주시고, 신규 회원은 씨네큐브 매표소에서 회원카드를 발급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시려면 분들은 영화 상영 시작 10분 전에는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여유 있게 오시어 한산한 시간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전에 발급받은 씨네큐브 회원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2009년 9월 1일 부터 씨네큐브의 모든 예매와 새로운 포인트 시스템이 새로운
    씨네큐브 홈페이지(www.cinecube.co.kr)에서 적용되어 이전에 발급받으신 씨네큐브 회원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