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FAQ

고객문의

  • FAQ
  • 1:1문의
  • 제휴문의
  • 할인카드
  • 대관 및 단체관람 문의
  • ARS 문의
  • 분실물 문의
  • FAQ

이전 다음

cinecube. 씨네큐브에 대해 궁금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극장안내
  • 현장예매
  • 언테넷/ARS 예매
  • 멤버십 및 포인트
  • 회원관련
  • 할인정책
  • 기타
  • 현장에서 발권은 몇시까지 가능하고, 이 후에는 입장이 불가능한가요?

    씨네큐브는 영화 상영 시작 후 10분까지만 티켓 발권 및 입장이 가능 합니다.
    영화가 시작되고 10분이 지난 후에는 발권 전산 시스템 상에서 지난 회차에 대한 발권이 자동 종료되어 티켓 발권이 불가하며, 관람 티켓을 소지하셨거나 미리 예매를 하신 고객이시더라도 입장이 불가한 점(티켓 교환/환불 불가) 안내해 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상영시간보다 여유있게 도착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현장에서의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씨네큐브에서 발권하신 티켓의 현장 환불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 10025호 제 3조(입장권에 대한 환급)에 의거하여 상영 시작 20분 전까지 요청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상영 시작 20분 전부터는 결제하신 금액의 반액 환불이 가능하고 상영 시작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시)
    [14시 상영작]에 대해 13시 40분 이전에 환불 요청시: 전액 환불 가능
    [14시 상영작]에 대해 13시 40분에서 14시 사이에 환불 요청시: 반액 환불 가능
    [14시 상영작]에 대해 14시 이후 환불 요청시: 환불 불가

    티켓을 여러 매수를 구입 하신 후 티켓 일부를 환불하거나 교환하시는 경우,
    결제 내용 전체를 취소 하신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여러 매수를 구입하신 후 티켓 일부를 교환 및 환불 하실 경우에도 영화 시작 20분 전까지 요청하셔야 합니다.


씨네큐브는 문화 콘텐츠의 선두주자 tcast가 운영합니다. 흥국금융가족은 씨네큐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창열림 새창열림
상단으로 가기